제목 | 2025학년도 2학기 국제교류처 국제협력팀 글로벌프로그램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공고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국제교류처 국제협력팀 | 조회수 | 273 | 날짜 | 2025-08-26 |
첨부파일 | |||||
2025학년도 2학기 국제교류처 국제협력팀 글로벌프로그램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공고
국제교류처 국제협력팀에서는 글로벌프로그램 업무를 지원할 교내 근로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1. 모집인원: 3명 (전일제 1명, 시간제 2명) ※ 심사 결과에 따라 선발 예정 인원보다 적게 선발할 수 있음 ※ (전일제) 96시간/월, (시간제) 48시간/월 근무
2. 지원자격: 2025학년도 2학기 학부 재학생 ※ 휴학생, 수료생, 외국인 교환학생 선발 대상에서 제외 ※ 교내 타 부서 근로와 이중근무 불가 (1개 부서에서만 근무가능)
3. 모집기간: 2025. 8. 25.(월) 10:00 ~ 8. 28.(목) 18:00
4. 주요업무 가. 국제교류처 외빈 방문 행사 지원, 캠퍼스투어 진행 나. 글로벌프로그램 운영에 따른 행정 업무 지원 다. 글로벌프로그램 홍보물(브로슈어, 영상 등) 제작 및 번역
5. 근로기간 - (전일제) 2025. 9. 8. (월) ~ 2026. 2. 27. (금) (6개월, 월 96시간) - (시간제) 2025. 10. 1.(수) ~ 2026. 2. 27.(금) (5개월, 월 48시간)
6. 제출서류 가. 근로장학생 지원서 1부. 나. 성적증명서 1부. ※ 성적조회 출력본(캡쳐본)은 인정하지 않음 다. 외국어 성적표 1부. 라. (디자인경력자) 1) 디자인경력(배너/포스터/영상 제작 및 편집 경력 기재), 2) 포토폴리오, 개인 유튜브 채널 또는 운영 블로그 링크 제출
7. 선발일정 가. 서류 제출기간: ~ 8. 28.(목) 18:00까지 - 제출방법: 국제교류처 국제협력팀 이메일(exchange_seoultech@seoultech.ac.kr) 제출 ※ 이메일 제출 시, 이메일 제목: [글로벌프로그램 근로장학생 지원서] 이름/학번 나. 1차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: 2025. 9. 1.(월) (개별통지) 다. 2차 면접심사: 2025. 9. 3.(수) (추후공지) 라. 최종 합격자 발표: 2025. 9. 5.(금) (개별통지) ※ 세부 일정은 추진 경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8. 근무시간 및 수당 가. 근무시간 - (전일제) 6개월, 월 96시간) - (시간제) 5개월, 월 48시간 나. 수당: 당해연도 최저임금 기준 적용 (2025년: 10,030원) ※ 실제 근무시간이 월 48시간 미만인 경우 실근무 시간에 따라 장학금 지급
9. 문의: exchange_seoultech@seoultech.ac.kr (국제교류처 국제협력팀) |
이전 내용이 없습니다.